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매장으로 직접 방문은 안되나요?

    네 저희는 출장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.

    해당 지역별로 저희 기사님들이 계셔서 

    주소와 성함, 연락처, 증상등을 센터에 상담 접수하시면 

    고객님 지역의 기사님을 배정하여 연락드리고 방문드리는 시스템입니다

  2. Q

    출장비는 얼마인가요?

    [[수리 진행시 출장비, 점검비는 수리비에 포함되어 집니다.]]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기본출장비는 1만원입니다.

    방문 드리게 되면 무조건 출장비는 1만원 기본 발생합니다.(수리 안하시면..)
    시간 투자하여 방문 드린 기사님의 노고를 생각하시다면 1만원을 아깝다 생각하시면 안됩니다.

    지방의 경우 추가 출장비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 경우 접수시 센터에서 미리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.

  3. Q

    점검비는 얼마인가요?

    [[수리 진행시 출장비, 점검비는 수리비에 포함되어 집니다.]]


    점검 후 수리를 안하시면 점검비도 발생합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점검의 난이도는 천차만별입니다.


    기본적인 점검은 방문 드려 증상을 육안으로 확인하는 것입니다.


    다년간의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들이라 증상만 보아도 대략적으로 70%이상의 진단이 가능합니다.


    그리고 좀 더 정확히 진단을 내리기 위해서 PC내부 점검을 할 수도 있습니다.


    이를 포함하여 기본 점검비는 1만원이 발생됩니다.


    다만 점검 난이도가 높으면(부품분해, 개별부품점검 등) 기본 1만원에서 1~2만원 더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.


    최종 점검 비용은 방문 점검 해 드리는 기사님의 안내가 최우선입니다.


    또한, 상황에 따라서 기사님이 PC를 입고 하여 추가 점검을 할 수도 있습니다.


    최선을 다해 완벽하게 고쳐드리기 위함입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4. Q

    HDD, 케이블, 써멀구리스 등 부품 판매를 하나요?

    저희는 출장 전문이며 매장 운영은 하지 않습니다.

    따라서 오셔서 부품구매는 어렵습니다


    수리 요청시 수리에 필요한 부품은 저희가 조달해서 수리 진행 해 드립니다.

  5. Q

    모니터 수리비용은 얼마인가요?

    모니터는 액정 손상(깨짐, 수명 만료)등으로 고장이 난 것은 수리 불가입니다.

    내부 보드 등의 손상으로 고장 난 것은 수리가 가능하나 비용은 대략 10만원 선에서 책정됩니다


    모니터는 대체적으로 새로 구매 하는 편이 나을 수 있습니다.

회사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
Copyright © 하계동컴퓨터수리.KR All rights reserved.